Temple Tree Spa – 호치민 마사지/스파, 템플트리

가격: 비쌈 – 매우비쌈
마사지 오일: 코코넛, 레몬트리, 페퍼민트, 라벤더 오일
공간: 2-4인실 개인 공간
마사지 베드: 마사지 베드
번잡도: 대체로 한가함
영업시간: 10시 – 23시

카페거리로 유명한 동커(동코이, Đồng Khởi)에서 쉐라톤이 있는 골목인 동주(동두, Đông Du) 거리에 위치해 있다.

코스는 수십가지에 달할 정도로 다양하며, 가격은 약 240,000동 (30분) 부터 600,000동 까지 다양하다. 마사지 뿐 아니라 피부관리 코스도 있다. 가격 역시 천차만별이다.

한국인이나 일본인이 자주 방문하는 만큼 가게 내부에 한국어 안내판들이 종종 보이지만, 메뉴판은 한국어로 준비되어 있지 않다. 참고로 이 곳 주변이 일본거리다. 알바 정도로 추정되는 접수 직원은 사람에 따라 아주 가끔 한국어가 가능하지만, 많은 직원이 영어 조차도 못한다. (한류열풍으로 개인적으로 한국어를 공부하는 젊은 베트남 사람을 자주 만날 수 있다)

원하는 마사지 상품을 선택하면, 직원은 4가지 오일 샘플을 들고와 어떤 것을 선택하겠냐고 묻는다. 코코넛 오일이 아닌 것을 선택해도 추가 비용은 발생되지 않는다.

THANN의 오일 – 4가지를 시향한 후에 선택할 수 있다. THANN은 태국의 화장품 관련 브랜드.

오일을 선택하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신발을 벗고 내부로 들어간다. 방을 안내 받으면, 그 안에서 옷을 갈아입는다. 옷을 갈아입기 전 직원이 커튼을 쳐준다.

다 갈아입은 뒤, 그 방 안에 있는 침대에서 마사지가 진행된다.

마사지는 60분 전신 마사지를 기준으로, ‘얼굴(오이)>발>다리>손>팔>등>스트레칭’ 순으로 진행된다. 마사지사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오일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마사지를 마친 뒤 깔끔하게 닦아주는 편이 아니라, 이 점을 염두하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이 곳의 특징은 넓지는 않지만, 소파가 아닌 마사지 침대를 이용하는 개인공간이 장점이다. 나만 들어갈 수 있으며, 상의를 벗어야 하는 마사지 과정에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친구와 함께 들어간다 하더라도 커튼을 가릴 수 있다.

참고로 동커 옆 길 Hai Bà Trưng에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가 많지만, 대부분 코코넛 오일만 사용한다. 다른 가게와 다르게 템플트리스파는 4가지의 오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마사지사는 주변의 마사지/스파 업소와 공유하는 듯 하다. 피크 타임에 마사지사 호출이 불가능한 경우, 주변 다른 업소로 안내를 한다. 이렇게 직원이 하나의 매장에 종속되어 있는 형태가 아니라, 마사지사에 따라 서비스가 달라진다.

샤워는 가능하지만, 추가금을 내야 한다.

17 Đông Du,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Vietnam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